
코리아보드게임즈가 12월 6일과 7일 잠실 DN 콜로세움에서 바둑계 전설로 불리는 이세돌 씨와 함께 마인드스포츠 페스티벌을 연다.
마인드스포츠 페스티벌은 코리아보드게임즈의 인기 보드게임 3종으로 펼쳐지는 대회로 12월 6일에는 <구룡투>와 <루미큐브알토> 경기가 초등 3~6학년부와 일반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12월 7일에는 <그레이트킹덤> 경기가 초등 저학년부, 고학년부, 일반부로 각각 나뉘어 진행된다.
각 경기는 탈락 없이 진행하는 6라운드로 구성되며 승수 및 점수를 고려해 종목 및 부문별로 우승자와 준우승자를 선정한다.
일반부 우승자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체스 세트, 준우승자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크로키놀>을 증정하고, 초등부 우승자에게는 그래비트랙스 스타터 레이스와 그래비트랙스 스타워즈를, 준우승자에게는 그래비트랙스 스타터 옵스터클을 증정한다.
<그레이트킹덤> 대회 우승자는 바둑계의 전설이자 <그레이트킹덤> 디자이너인 이세돌 작가와 이벤트 대결을 즐길 수도 있다.
대회는 티노와 보드게임 유튜브 채널 보드라이브의 한곰이 진행 및 해설을 담당하며, 대회 현장은 <SOOP> 보드라이브 채널과 마인드스포츠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대회 참가티켓은 12월 3일까지 코리아보드게임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종목마다 참가 인원 제한이 있어 판매가 조기 마감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