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명 류지상 기자
  • Economy
  • 입력 2025.11.25 10:21

대상, ‘GWP AWARDS 2025’ 성료···동반성장 강화

대상 임직원·파트너사 270여 명 참석···협업 성과 공유 및 우수 협력사 포상
존중 기반 지속가능 협업 체계 구축

대상이 파트너사와의 협력 강화를 위한 교류의 장인 'GWP AWARDS 2025'를 열었다. 

2009년 시작해 올해로 17회째를 맞는 GWP(Great Work Partners) AWARDS는 파트너사 임직원들을 초청해 한 해의 성과를 공유하고 우수 파트너사를 포상하는 등 협력사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행사다.

24일 서초구 JW메리어트서울에서 열린 행사에는 임정배 대상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주요 파트너사 관계자 등 270여 명이 참석했다. 

GWP AWARDS 2025는 임 사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식품과 소재 부문의 2026년 주요 비즈니스 메시지 공유에 이어 우수 대리점 및 파트너사 시상 순으로 진행됐다.

올해는 3개 부문에서 10곳의 파트너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매출 확대에 기여한 우수 대리점을 평가하는 밸류 세일즈(Value-Sales)부문에는 청운성업㈜, ㈜정원유통이 이름을 올렸다.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노력과 대상의 통합 공급망 SCM(Supply Chain Management) 체계의 원활한 운영에 기여한 기업에 주어지는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부문에서는 세미산업㈜, 솔푸드㈜, ㈜대림프라콘, 미쓰이물산(Mitsui & Co., Ltd.)이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시장 변화에 맞춘 신제품 기획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공정 개선을 통해 원가 및 품질 향상에 기여한 ㈜태경식품, 참식품㈜, ㈜참고을, 농업회사법인㈜로가닉파크는 밸류 크리에이터(Value Creator)부문에 선정됐다. 

임 사장은 "어려움 속에서도 각 분야에서 변함없는 전문성과 신뢰를 보여준 파트너사 덕분에 성과를 이어갈 수 있었다"며 "대상의 핵심가치인 존중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협업 체계를 구축해 선순환 생태계 조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