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미국프로야구(MLB) LA다저스와 함께 16일(현지시간) 다저스타디움에서 '한국 문화유산의 밤' 행사를 진행했다.

한국 문화유산의 밤은 LA다저스가 2016년부터 매년 개최한 문화 행사로 한국 문화를 현지에 소개하고 한국계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행사에서 진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한국 문화의 매력을 알리는 활동을 펼쳤다.

경기 시작 전에는 진로 캐릭터인 두꺼비가 시구자로 나섰다. 또 관람객에게 한글을 새긴 LA다저스 유니폼과 '다저스X진로 클리어백'을 증정했다. 경기장 내 하이트진로 바에서는 과일소주 시음 행사를 진행했다.

하이트진로는 2012년 아시아 주류업계 최초로 LA다저스와 파트너십을 맺었고, 14년째 LA다저스와 함께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다저스 구장 내 진로 제품 판매량은 전년보다 153%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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