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명 윤혜정 기자
  • Economy
  • 입력 2022.10.04 11:43

JT저축은행, 제2회 아동학대예방 캠페인

JT저축은행(대표이사 최성욱)이 경기도거점아동보호전문기관과 함께 11월까지 제2회 대국민 아동학대예방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 2회를 맞은 캠페인은 사회 문제로 제기되고 있는 아동 학대에 대한 경각심 제고와 매년 증가하는 아동 범죄 감소를 목표로 지난해 보다 후원 대상과 활동 범위가 넓고, 다양한 국민 참여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지난 해 JT저축은행 본사가 위치한 성남지역 아동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활동을 올해는 경기도거점아동보호기관과 협력해 캠페인 활동범위를 넓혔다. 경기도거점아동보호기관은 경기도청 소속 산하 기관으로 학대 받은 아동의 치료와 아동학대 재발 방지 등 사례 관리 및 아동학대 예방을 위해 경기도 지자체가 운영하는 시설이다.

SNS 컨텐츠도 활용한다. 아동학대예방 캠페인 관련 SNS 컨텐츠의 좋아요와 공감, 댓글, 공유하기 등 참여 규모에 맞춰 기부금을 적립해 경기도 피해 아동을 위해 후원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JT저축은행 페이스북, 블로그 등SNS 공식 계정을 방문해 아동학대예방캠페인 관련 컨텐츠를 클릭한 후 페이스북의 경우 좋아요와 댓글, 블로그의 경우 공감과 댓글을 남기고 해당 컨텐츠를 공유하면 된다.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아동학대범죄가 매년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범죄에 대한 인식 제고와 주변의 관심만이 미래 주역인 아동들의 건강한 삶을 지켜줄 수 있다.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저축은행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다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아동학대예방 등에 대한 사회 대의적 문제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