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은 2015년 선보인 '맛초킹'이 출시 7년 만에 누적 판매량 2,400만 개를 달성했다.
간장 치킨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 '맛초킹'은 바삭하게 튀긴 치킨에 숙성 간장과 꿀을 넣어 만든 오리엔탈 블렌드 소스를 발라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하다. 홍고추, 청양고추, 흑임자, 대파, 다진 마늘 등 야채를 치킨에 올려 매콤한 맛을 첨가했다.
'맛초킹'은 출시 후 브랜드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를 지키면서 1,800개 가맹점 매출 확대에 역할을 해 왔다. 상반기 기준으로 '뿌링클'에 이어 메뉴 판매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매년 2개의 치킨과 사이드 메뉴 출시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가맹점 매출 성장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발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