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새로운 메인 스토리가 진행되는 '에피소드4: 개벽의 장'의 첫번째 챕터와 에피소드4를 이끌어 나갈 주인공 '아딘'을 업데이트 했다.

'에피소드4: 개벽의 장'은 새로운 대륙인 '나탈론'에서 이야기가 진행된다. 나탈론은 동양적인 비쥬얼과 문화적 특성을 가진 지역으로 검과 무술에 기반한 화려한 연출의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첫번째 챕터는 '테라나드 남부'다.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 '테라나드'는 먼 과거 나탈론을 지배할 정도로 강력한 국력을 자랑했지만 현재 쇠락해 대륙 남부 일대만 영향력을 가지는 국가다. 영웅 '라스'일행이 테라나드에 방문해 에피소드4의 주인공 '아딘'을 만나면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플레이 해볼 수 있다. 

신규 주인공 아딘은 최초 자연 속성의 3성등급 도적 영웅으로 에피소드4의 스토리가 진행되며 성장할 수록 새로운 속성에 눈을 뜨는 에픽세븐 최초의 성장형 영웅이다. 북부의 전쟁을 피해서 여름의 사당에 정착한 후, 서방에서 온 라스 일행과 의문의 영웅 '란'을 만나면서 운명이 뒤바뀌게 된다.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월광 영웅 '영안의 셀린'도 추가됐다. '영안의 셀린'은 광속성의 5성등급 도적 영웅으로 치명타 피격시 반격을 사용하고 자신이 공격할 때는 체력의 일부를 회복하는 강력한 강화 효과 '강신'을 보유하고 있다. 

궁극 스킬인 '귀문: 강신열화'를 통해 사망한 아군 모두를 부활시킴과 동시에 1턴간 사망하지 않는 '불사' 효과를 부여해 전투의 판도를 바꿀 수 있다. 

업데이트 기념으로 에픽세븐 모든 이용자들에게 '5성 영웅 소환권'과 '5성 아티팩트 소환권'을 지급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